처음처럼

오늘 소개할 집은 에그셀런트 연남점입니다.  저녁을 간단히 때우려고 할 때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바로 이곳입니다. 

 

에그셀런트 연남점 사진 

 

안에 의자가 하나 있기는 한데, 기본은 테이크아웃입니다.  가끔 앉아서 드시는 분을 보기는 했는데, 어차피 한 명밖에는 못앉고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계속 쳐다보게 되고 해서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내부에 있는 모형입니다.

 

 

 

 

밖에 있는 메뉴 사진입니다. 

 

에그셀런트 메뉴

 

음... 찍고 나니까 메뉴가 다 안올라왔네요... 가장 기본 메뉴도 안올라왔고....   이미 매장을 떠난 상태라.. 네이버에 있는 메뉴를 캡쳐해봤습니다. 

 

 

메뉴가 꽤 많네요... 

참고로 세트메뉴는 아메리카노와 오렌지쥬스  둘 중에 하나 선택해서 음료수 가격을 1900원에서 1500원으로 할인해주는 겁니다. 

 

네이버에서 오늘 날짜를 기준으로 최근 3개월간 가장 주문이 많았던 제품을 보니 

1. 오리지널에그, 2. 더블베이컨햄에그, 3. 쉬림프칠리에그, 4. 모짜렐라치즈에그, 5. 언빌리버블에그 순으로 인기가 많았던 것으로 나옵니다. 

 

음.. 저는 위의 메뉴 중에서 오리지널에그, 생토마토에그, 미트스파게티 에그를 먹어봤습니다.  햄이나, 새우, 베이컨 등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오리지널 에그 외에 인기 메뉴는 별로 당기지는 않네요.. 

 

개인적으로는 생토마토에그를 추천합니다.  오리지널 에그도 맛있는데, 먹고 나면 약간 배가 고픈 것 같아서..... 야채도 좀 먹을 겸 생토마토에그를 많이 먹습니다. 

 

 

요놈입니다.... 포장하면서 비닐에 눌려 사진이 예쁘게 나오지 않았네요... 

그래도 맛있습니다. 

 

먹기 전에는 별로 맛있을 것 같지 않았는데...  먹어보면 계란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좋고, 소스도 맛있습니다.   제가 버거킹 등의 햄버거에 들어가는 소스는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이건 맛있습니다. 

 

위치는요.. 

 

 

에그셀런트 연남점 지도

 

연트럴 파크에서 바로 옆골목에 있습니다. 

 


참... 제가 네이버 페이에 대해 이야기한다는 걸 깜박했었네요... 

 

저는 전에는 회원가입을 하고, 주문을 해서 먹었습니다. 3% 정도 적립이 됩니다.    3900원짜리 먹으면 117원 적립됩니다. 

 

그런데 얼마 전 사장님이 네이버 페이로 주문하면 1000원이 적립이 된다고 해서... 그 다음부터는 항상 그런 건 아니고... 10.31까지 한시적으로만 된다고 합니다.   혹시 에그셀런트 먹으실 일 있으시면 꼭 네이버페이로 주문해보세요...

 

주문 방법

주문방법은 1. 매장에 가면 QR코드가 있는 종이가 있고, 그냥 그 QR코드를 통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주문

2. 아니면 네이버에서 매장 명 찾아서 스마트주문을 해도 됩니다. 

 

10월 31일까지 무조건 1,000원 적립되니 이용해보시구요... 

 

오늘 처음 알았는데.... 

이렇게 스마트주문을 하게 되면 단골집이라는게 생긴답니다. 

위에 보시는 것처럼, 제가 스마트 주문을 2번 했더니, 단골이라고 뜨고, 2회 주문했다고 적립금이 1000원이 더 추가되었습니다. 

2회에 1,000원, 5회에 2,000원, 10회에 3,000원이 더 추가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3,900원짜리 음식을 사고, 기본 1,000원에다 추가 1,000원 이렇게 2,000원이 적립되었더라구요.... 큰 돈은 아니어도 뭔가 돈 벌은 느낌?  ♪~♬

 

네이버에서 스마트주문 홍보하려고 열심이네요.... 

 

이 글 읽으시는 분들도 스마트주문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