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블로그에 무료 로고가 왜 필요한지 의아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 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 

 

그런데 블로그 설정을 하다가 아이콘을 만들라고 해서.... 생각나서 찾아봤습니다. 

 

1. 망고보드  https://www.mangoboard.net/index.do

 

 

제가 로고에 관한 사이트를 찾기 전부터 알고 있던 곳입니다.  특히 온라인쇼핑몰하는 분들한테 많이 알려진 곳 같습니다. 

 

 

 

2. 로고팩토리 https://www.logofactoryweb.com/lg/ko

 

 

영어 사이트지만, 보시다시피 한글도 지원을 해줍니다.   제가 로고 만든 사이트입니다.  이유는... 음.... 없습니다. 그냥 처음 방문한 곳이었고, 괜찮아서 만들었습니다. (사실 크게 공들여서 만들 목적은 없었기 때문에..... 재미 삼아 만들었습니다.)

제가 만든 로고 입니다...... 괜찮은가요?  그냥 말년에는 이러고 살고 싶다는 희망을..... 그런데 말년 이야기를 하면서 처음처럼이라고 쓰니까 좀 어색하긴 하네요.

 

 

3. 로고 스퀘어 스페이스 

 

 

문자와 로고가 합쳐진 로고가 만들어집니다. 

==> 해 봤는데.... 음... 로고를 만들고 나면 꼭 에러가 발생해서 만들어진 로고를 받을 수 없었습니다.   제 컴퓨터가 이상한 건지... 크롬하고 웨일하고 2개에서 에러가 뜨네요... 그래서 포기했습니다. 

 

4. LOGASTER    https://www.logaster.com/ko/

 

 

영국 스타트업기업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역시 한국어가 지원됩니다. 

회사의 특징을 반영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 것 같습니다. 

제가 직접 해 보지는 않았는데, 참고한 사이트에서는 퀄리티가 제일 좋다고 합니다.

(다른 곳은 깔끔한 반면 여기는 약간 빈티지한 느낌이랄까..?   저는 개인적으로는 그닥.... 그리고 회원가입을 해야 로고를 주는 것 같아서 그 단계에서 그만 두었습니다.   아래와 같은 식으로 나오네요..)

 

5. 쿨텍스트  https://cooltext.com/

텍스트 위주의 로고를 만들어주는 곳입니다. 

한글 지원이 잘 안된다는 점이 단점

 

6. 비즈하우스    http://www.bizhows.com/cms/designcenter/logo_design/

 

 

한글지원이 되고 디자인도 괜찮은데,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는 점이 조금 번거롭네요

무료 디자인 편집 프로그램도 설치해야 됩니다. 

 

7. 로고 가든    https://www.logogarden.com/

 

 

여기도 디자인은 깔끔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한글지원은 안되는 것 같습니다. 

==> 제가 로고를 만들어 봤는데.... 만들 때까지는 무료라고 하는데 만든게 다운로드가 되지 않네요.. 제품에 붙여서 구매하라고 뜨고.... 제가 찾질 못했을 수도 있지만..... 별로 추천할만 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위의 내용들은 망고보드를 제외하고는 https://tbever.com/ 사이트를 참조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