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첫번째로 다루어 볼 제품은 JBL 블루투스 스피커 Clip3 입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제가 Clip 2 제품을 가지고 있는데 너무 만족하고 있어서 앞으로 고장나면 이 제품을 살 예정입니다. (더 새로운 제품이 나오면 새 제품을 구매하겠죠...)

 

특성

음.. 블루투스 버전이 5.0인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이상하네요.. 위의 사진은 아래의 위메프에서 캡쳐한 겁니다. 

 

 

 

네이버쇼핑몰

네이버쇼핑몰에서 검색해보니 가장 저렴한 제품은 다음의 제품이었습니다. 

 

음.. 해외구매대행 상품이네요.. 배송비까지 포함하면 49,000원 정도 되겠습니다. 

 

 

쿠팡하고 위메프가 가장 저렴합니다.   해외구매대행과도 별차이 없고... 


음.. 위의 내용은 jbl clip3로 네이버에서 찾은 내용인데요.. 쿠팡에 들어가보니 더 저렴한 제품들이 있어서 추가로 수정했습니다.  제가 오늘부터 제휴마케팅도 하기로 했는데, 첫 제품이 이 제품이 되겠네요... 제가 자신있게 권할 수 있는 제품으로 스타트를 끊을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간혹 제휴마케팅을 할 수도 있겠지만, 적어도 이 블로그에서는 제가 자신있게 권할 수 있는 제품만을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마도 국내 정품 중에는 위의 제품들이 가장 최저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구매하실 수 있는 링크를 걸어드릴테니 이미지를 선택하시면 해당하는 사이트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Alibaba

6800원!!!   이럴 수가 있나요...?   최소 구매수량이 50개라서 어차피 일반인들은 못사긴 하겠지만.... 엄청나게 차이 나네요...  

물론 배송비랑 다른 비용들이 많이 들겠지만, 그래도 3만원은 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거 팔면 하나당 2만원은 벌 수 있겠습니다.  아쉽네요.... 

 

그리고, 참고로 여기는 블루투스 5.0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1688

 

여기는 2개부터 살 수 있는데 75위안.. 우리나라 돈으로 13000원 됩니다. 2개 사면 26000원... 배송비를 2만원을 해도 우리나라에서 하나 사는 것보다는 저렴한 것 것 같습니다. .

 

Ali Express

 

.

음... 중국에서도 소매로 사면 우리나라와 별 차이 없네요...   한국까지 무료배송이라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굳이... 천원 정도 더 주고 빨리 받는게 좋겠죠.. ,AS도 받을 수 있고...

'해외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Nature's way Alive 종합비타민  (0) 2020.12.13
해외쇼핑 목차  (0) 2020.09.2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