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오늘 살펴볼 상품은 네이쳐스웨이의 얼라이브 종합비타민(Nature's Alive MultiVitamin)입니다.

 

제가 유일하게 해외직구를 통하여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제가 iHerb라는 사이트를 알게 된 게 2014년이니까 벌써 7년째가 되네요.... 

 

일단 제품 사진부터 올려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해당 링크는 각 제품의 사진에 걸어드렸으니, 구입하시고 싶으신 분은 해당 그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얼라이브 영양성분
얼라이브 영양성분
얼라이브 영양성분

제가 iHerb를 시작하면서 이 비타민을 먹기 시작했으니.... 이 비타민 먹기 시작한지도 7년째네요..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낀게... 미국 제품 영양제가 그 성분 함량이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미국 사람들이 식생활도 우리보다 더 풍성하게 먹어서 영양제도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이 Alive 종합비타민은 가격대고 그렇게 높지 않은 편이고, 영양 성분도 풍부해서 굉장히 인기있는 편입니다. 

 

미국에서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인기가 많은 것 같은데요... 

 

iHerb 사이트에서 보충제 랭킹을 보면 Alive 종합비타민은 당당히 7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 위의 제품들 중에 종합비타민이 없기 때문에...  비타민 종류 중에서는 Alive 제품이 1위 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실, 위의 랭킹에 나온 제품과 제가 제일 처음 올린 제품과는 조금 다릅니다.  현재 랭킹에 나온 제품은 남성용 종합비타민이고, 제가 올린 제품은 그냥 종합비타민입니다.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은 한 종류가 아니고, 그냥 종합비타민에서 남성용, 여성용, 50대 남성용, 50대 여성용, 그리고 아이들용과 하루에 6알 먹는 비타민, 3알 먹는 비타민 등.... 종류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이렇게 종류가 여러 개로 나뉘는데 그 중의 하나가 랭킹 상 7위를 했다는 건... 얼라이브 종합비타민의 판매량을 종합하면 훨씬 더 높은 순위를 기록할 것이라는 걸 알 수 있겠죠... 

 

저두 처음에는 그냥 종합비타민을 먹다가 요즘은 남성용 종합비타민을 먹고 있습니다. 

 

이 제품입니다. (역시 상품구매페이지로 링크 걸어뒀습니다.)

 

 

영양성분 비교는 글이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생략하겠습니다.   

 

그 외에, 종류가 많이 있지만.... 이번에 구매한 제품, 전에 먹었던 제품에 대한 링크만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가 이번에 구매한 제품들입니다 

 

음... 제가 그냥 달러로 주문을 해서... 가격이 달러로 나왔네요... 

가격 할인을 많이 받았죠..? 

 

iHerb의 장점 중 하나가 이런 저런 할인이 많다는 겁니다. 

 

일단 같은 제품을 2개를 사면 5% 할인을 해주구요...   가격이 21000원 정도가 넘어가면 배송비도 무료입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앱으로 구매를 할 경우 $80이 넘어가면 20% 할인을 해 주는 행사가 있어서 그걸 이용해서 구매했습니다. 

 

하나씩 구매한 것은 $13.47이니까.. 네이버 환율계산기로 계산해보니 14,700원 정도 되네요..  2개씩 구매한 것은 더 할인이 되어서 13,500원이 안되네요..

 

아.. 그리고 만약 처음 iHerb에 가입하시는 분이시라면 추천인을 기재하시면 5% 추가 할인이 됩니다. 

 

제가 추천인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CMB8669

 

사실, 다른 분이 제 추천인 코드로 가입을 하셔서 구매를 하면 저에게도 리워드가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저는 별로 기대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그동안 리워드를 여러번 받아봤는데...., 제가 한 번에 여러개를 사고, 한참 후에 구매를 하기 때문에 리워드 받은게 제가 구매할 때 쯤 되면 유효기간이 지나서 다 없어지더라구요.... 한 번도 리워드를 이용해서 쇼핑을 한 적이 없습니다.  ㅠ.ㅠ  iHerb는 리워드의 유효기간이 너무 짧은게 단점입니다.  

 

해외직구가 배송시간이 오래 걸리다 보니.. 자주자주 조금씩 사는 건 조금 귀찮아서 여러 개를 한꺼번에 사곤 하는데요... 

혹시 제 추천인코드로 가입해서 구매해주시는 분들이 많으시다면.... 구매 패턴을 바꾸는 걸 고려해봐야겠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을 보면... 이번에 처음으로 남성 50이상용으로 나온 제품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구매했는데... 이번에는 그냥 남성용 종합비타민과 위 제품을 번갈아가면서 먹어보고... 괜찮으면 앞으로는 이걸로 주욱 구매할 예정입니다. 

 

음...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는데 왜 갑자기 눈물이 앞을 가릴까요...  벌써 50대라니.... 세월이 무상하군요.... 

 

다음으로 그냥 종합비타민은 고등학생인 큰 아들 몫입니다....  이제 성인용 비타민을 먹어도 될 것 같아서 샀습니다.

 

그 다음에 여성용은 와이프 용입니다.   

이 제품을 와이프한테 소개해준 적도 없는데... 어느 날 보니 와이프가 이 제품을 먹고 있더군요... 이제 우리나라에도 정식으로 수입이 되어서 약국에서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얼마에 샀냐고 가격을 물어보니 2만원이 넘는다 그래서.... 제가 이번에 해외 직구로 구매해주게 되었습니다. 

 

그 외에 이번에 구매하지 않았는데... 가끔 구매하는 제품 중에 다음과 같은 제품이 있습니다. 

 

얼라이브 제품의 단점 중의 하나가 알약의 크기가 너무 크다는 겁니다. 

 

저는 큰 알약을 삼키는게 쉽지 않을 것 같아서... 처음에는 위 제품을 구매해서 먹었었는데요... 위 제품은 캡슐 형태로 다른 제품보다는 그 크기가 작습니다.   

다만, 그 대신 하루에 6알 먹어야 한다는거.... 

 

몇 번 먹다가... 하루에 6알 먹는 것보다 큰 알약 한 알 먹는게 더 낫다는 생각이 들어서... 지금은 그냥 1알만 먹는 걸 선택하고 있습니다. 

 

얼라이브 맥스6 데일리 종합비타민은 주말에 집에서.... 푹 쉬고 있어서 영양이 과도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될 때 먹은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Alive MultiVitamin 에 대한 제 평가는 "매우 좋음" 입니다.   추천할만 합니다.  그러니 7년 동안 다른 제품 안 먹고 계속 먹고 있겠죠...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영양성분도 훌륭합니다.   

 

그 전에는 가끔 보약을 먹었었는데... 이 제품 먹고 나서부터는 보약을 먹을 필요성을 별로 못느끼고 있습니다.   물론 과로하면 힘들긴 하지만... 그래도 보약먹는게 더 낫다는 생각은 별로 들지 않습니다. 

 

얼라이브 제품을 계속 먹고 있을 때는 잘 모르겠는데... 며칠 안 먹어 보면 몸이 확실히 알게 되더군요... 종합비타민을 먹는게 체력에 도움이 많이 된다는 걸...

 


상품 구매한 이야기만 계속 했는데요....  어차피 이 제품은 해외직구할만한 곳이 한 곳(다른 곳도 있지만, 제가 iHerb를 제일 선호해서...)밖에 없어서 그렇게 했구요.... 

 

그런데.. 이 번에 국내에서 판매되는 걸 찾아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먼저 제가 산 제품들에 대응되는 제품들이 로켓직구로 얼마에 판매되는지 보시죠... (가격순으로 정렬해서 제일 저렴한 걸 고른 거라서 더 이상 저렴한 제품은 없을 것 같습니다)

 

위와 마찬가지로, 각 그림에 구매할 수 있는 링크 달았습니다.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해당 이미지를 통하여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음... 기본 가격만 놓고 보면, 남성용 50 이상(여성용 50 이상도 동일 가격입니다.), 여성용 종합비타민은 iHerb보다 저렴하네요..   다른 제품은 iHerb와 비슷하고... 

 

이전에는 iHerb에서 직구하는 것만큼 저렴한 곳이 없었는데.... 이제는 굳이 iHerb에서 구매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이번에는 할인을 많이 받아서.... 아직도 제가 산 가격으로 국내에서 사기는 어려울 것 같지만... 할인을 받지 못하는 경우에는 위의 국내 사이트에서 사는 걸 고려해봐야겠습니다. 

 

 

 

'해외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JBL 블루투스 스피커 Clip3  (1) 2020.10.03
해외쇼핑 목차  (0) 2020.09.29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