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오늘 소개할 집은 창화당입니다. 

 

여기도 체인점 같은데.. 연남점이 생긴지는 그리 오래되지는 않았습니다.   1년 정도 된 것 같은데...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가게 전경 사진은 퍼왔습니다.)  보시다시피 반 지하에 있습니다. 

 

위치는요.. 

 

보시다시피 연트럴 파크에서 조금만 들어가면 있습니다. 

 

메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서 하게 되어 있으며, 먼저 자기가 앉을 좌석번호를 입력한 후 메뉴를 선택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조금 주의하셔야 하는 메뉴 중의 하나는 매운 짜장 떡볶이 입니다.    저는 처음에 좀 덜 매운 떡볶이를 먹고 싶어서... 짜장 떡볶이니 일반 떡볶이보다 덜 맵겠지.. 하고 시켰는데...  일반 떡볶이보다 훨씬 더 맵습니다.  혹시 만두와 떡볶이를 같이 시켜 드시고자 하시는 분은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보통 이 집에 가면 만두와 떡볶이를 같이 시켜 먹습니다. 

 

오늘은 김치지짐만두와 고기지짐만두, 그리고 떡볶이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위에 사진은 떡볶이구요... 

 

아래는 김치지짐만두입니다. 

매콤하게 보이시나요..? 

너무 맵지는 않습니다.   다른 만두집의 김치만두보다는 조금 덜 매운 편인 것 같습니다. 

 

다음은 고기지짐만두입니다. 

음.. 좀 탄 것 같네요... 여기는 불맛을 살릴려고 해서 그런지.. 만두를 조금 과하게 익히는 경향이 조금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 점이 또 만두맛을 좋게 하기는 하네요... 

 

 

음.. 맛있게 보일려고 일부로 한 입 베어물고 찍었는데..... 맛있어 보이는지 모르겠네요...

 

만두맛은 확실히 다른 곳보다 맛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약간 불맛이 나게 구워서... 그 점이 맛있구요... 

 

오늘 시키지는 않았지만, 숯불지짐만두가 저는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모듬만두도 맛있는데.... 같이 먹는 분이 모듬 만두 중에 한 종류가 마음에 안든다고 해서.. 오늘은 모듬 만두를 시키지 않았습니다만.... 전에 모듬만두를 시켜서 나눠먹었을 때, 제가 그 마음에 안든다고 한 만두를 먹지를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이곳은 만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숯불지짐만두이구요.. 

 

[홍대직장인] - 홍대직장인 카테고리에 실리는 글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