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가입했습니다. 

 

블로그를 키우려고 마음먹은 김에 여기 저기 보다가 이것도 하면 좋을 것 같아서 가입을 했습니다. 

(네이버에서 아주 싫어한다고 해서... 혹시 몰라서 이름을 이미지로 대체했습니다.)

 

이전 글을 보신 분들은 아마 알아차리셨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2020/10/03 - [해외쇼핑] - JBL 블루투스 스피커 Clip3

 

잘못하면 블로그저품질이 올 수도 있다고 해서... 이곳에는 많이 하지는 않을 거구요..  

 

본격적인 홍보는 네이버 블로그를 만들어서 따로 할 예정입니다.  이곳에는 위에 글처럼 다른 걸 하다가 글 내용과 일치하는데 추천할만한 상품이나 가격이 정말 저렴하다고 생각되는 경우에만 올릴 예정입니다.  여기에 올리는 내용은 홍보를 위해 글을 쓰는 게 아니라 글을 쓰다가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다고 생각되는 상품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만 올릴 예정이니 글을 보시는 분들은 괜히 홍보하려고 글을 쓴다고 오해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나저나 며칠 전에 네이버 블로그를 새로 개설했는데.... 바빠서 쓸 시간이 없네요...  이 블로그 글 쓰는 것도 시간내기가 어려운데 어떻게 될 지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한 달동안 1% 수익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원래 3%인데 한달동안 4%라고 합니다. 

 

추천인 ID: AF7154652

 

저두 가입할 때 다른 분 추천인 아이디 넣어서 4% 수익 올렸습니다. 

 

생각 있으신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