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

오늘 우편물이 와서 봤더니 구글 애드센서에서 우편물이 왔더군요...

 

아직 오려면 한참 남았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와서 조금 뜻밖이었습니다. 

 

그래서 열어봤더니.. 

 

PIN 번호가 기재되어 있고, 이걸 등록해야 애드센스로 얻은 수익을 받을 수 있다고 하면서 PIN 번호를 등록하는 방법이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이 방법대로 해 보려고 설정에 가서, 계정정보를 열고...... 한참 애드센스 페이지를 뒤졌는데....., 결국은 찾지를 못했습니다. 

 

그런데, 그냥 애드센스 홈 페이지에 갔더니 PIN 번호 등록하는 화면이 있더군요...  

밑에 청구서 수신주소 확인이라고 되어 있는 곳입니다. 

 

 

위의 확인 버튼을 눌렀더니 아래와 같이 PIN 번호 입력하는 화면이 뜨고.. 

PIN 번호를 입력했더니 아래와 같이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다고 뜹니다. 

 

 

아마 예전에는 우편으로 온 것처럼 등록을 해야 했는데, 현재는 변경되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구글이라는 회사에 대한 인식은 확 나빠지네요... 저런 것도 제때에 수정하지 않고 한다는게....  

 

그나저나 수익이 100불은 되어야 입금이 된다고 되어 있는데, 아직 10불도 안되었으니... 저는 언제쯤 애드센스로 발생한 수익금을 받을 수 있을까요...?

 

(아.. 지난 달까지가 9불이었으니, 현재는 10불은 넘어갔네요.. 아마도 주소확인은 10불이 되는 시점에 이루어지는 건가 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